[긴급] -813 "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관련 문의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APP 이름(ID): 62230
문의 내용:

광고그룹 report api 조회 시 10초의 시간 간격을 두었음에도 계속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message’: ‘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응답이 조회됩니다.
10초에 1회 제한 외에도 다른 제한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혹시 /openapi/v4/adGroups/report?adGroupId=
요청에 대해 로그 확인이 가능하다면 다른 요청이 들어오고 있진 않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기재해주신 APP ID를 확인해보니 현재 비활성화 상태로, 비즈앱 권한 및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존재하지 않아 권한 재신청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일시적인 문제였는지 오늘 재시도하니 정상적으로 10초에 1회 리포트 api 조회가 되고 있습니다.
오픈API 권한에는 문제가 없는데 비활성화 상태인가요?

기재해주신 App ID 기준으로 권한이 없어 해당 내용 공유드렸습니다.
확인해보니 기재해주신 62230은 App ID가 아닌 광고계정 ID인 것 같습니다.

문의자분 App ID 301511 기준으로는 오픈API 권한 정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