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558 존재하지 않는 픽셀&sdk 타겟입니다 : 픽셀&sdk 타겟 그룹 관련 오류 재발생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식회사 더블트리인터랙티브
APP 이름(ID): 581377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8/18에 [ 75564 : 요청된 트랙 룰 아이디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 오류의 원인이
픽셀&SDK 내부 오류로 확인되었다고 답변 주신 후, 8/25에 기능을 개선하여 주셨는데요.
이후 잠시동안은 픽셀&SDK 데이터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그룹도 정상적으로 api로 제어되었으나,
9/3부터 [ 75558 : 존재하지 않는 픽셀&SDK 타겟입니다 ] 의 또다른 관련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차례 시도를 했지만 지속적으로 실패하고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발생 대상 광고그룹은 ‘카카오 비즈보드 X 전환’ 유형 캠페인 하위에 있으며,
픽셀&SDK로 수집한 ‘앱이벤트(설치:마켓제공값)’ 데이터를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앱이벤트 관련하여 api로 제어할 수 없는 항목이 있기 때문인지,
타겟 데이터 자체의 문제인지, 또는 저번처럼 카카오 내부의 문제인지 확인 가능하실지요?

문제가 된 광고그룹 정보 등이 필요하신 경우 말씀 주시면 메시지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그럼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캠페인 생성 시 픽셀&SDK 설정값 관련해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핫픽스로 해당 오류는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면 수정된 사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수정하여 주신 픽셀&SDK 타겟팅 그룹에 대한 api 제어 불가 이슈가 다시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데모그래픽, 카테고리는 이상이 없으나 맞춤타겟으로 설정된 그룹에서만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떤 내용을 추가로 전달드리면 원인과 대응방안을 알 수 있을지요?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설정하려고 하셨던 광고계정, 광고그룹, 설정하고자 했던 타겟팅 정보 관련 상세내역을 보내주시면 추가로 확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이 늦었습니다ㅠㅠ
계정 : 256139
광고그룹 : 1652549
타겟팅 : 맞춤타겟(픽셀 방문)
image

API 로 타겟을 설정하려던 것은 아니고,
이미 맞춤타겟이 적용된 그룹에 대한 일예산, CPC 변경 등의 수정작업을 진행하고자 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