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4 Gateway Timeout 오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adGroups/report API를 호출할 때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날짜 범위를 좁혀서 호출하는 게 유일한 해결책일까요? 카카오측에서 설정을 좀 더 여유있게 변경해주실 계획도 있는지요? :slight_smile:

“code”:-813, {“detailCode”:90002,“detailMsg”:“504 Gateway Timeout: “{“code”:504,“message”:“60,000 milliseconds timeout on connection http-outgoing-16 [ACTIVE]”,“traceId”:“xxxxx”,“spanId”:“xxxxx”,“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