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관련 부분에 관해 전반적 점검을 진행했으나 특이사항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일시적 상황으로 추정되며, 추후 동일 현상이 재발되면 다시 한번 내용 전달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주 문의드린 이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고 있어 재문의드립니다.
지난 5차 error 이후에 발생한 error 현황입니다.
6차 error (Status Code: 503) - 6.13 (목) 08:30:10 ~ 08:34:28
GET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adGroups/report
7차 error (Status Code: 503) - 6.13 (목) 21:50:10 ~ 22:16:09
PATCH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adGroups/${ID}/bidWeight
8차 error (Status Code: 503) - 6.15 (토) 02:50:10 ~ 02:50:15
GET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ampaigns
9차 error (Status Code: 503) - 6.15 (토) 07:30:11 ~ 07:30:15
GET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ampaigns/report
10차 error (Status Code: 500, 502) - 6.16 (일) 07:50:10 ~ 08:23:10
PATCH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adGroups/${ID}/bidWeight
11차 error (Status Code: 500) - 6.17 (월) 00:50:10 ~ 01:18:59
PATCH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adGroups/${ID}/bidWeight
12차 error (Status Code: 500) - 6.17 (월) 01:00:10 ~ 01:28:45
GET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reativeLinks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애플리케이션 리소스 조정을 하였습니다.
추후 재발되면 다시 한번 이야기 바라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애플리케이션 리소스 조정이후에도
금일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여 재문의 드립니다.
13차 error (Status Code: 503) - 6.18 (화) 01:00:10 ~ 01:18:46
GET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reativeLinks
14차 error (Status Code: 503) - 6.18 (화) 00:50:10 ~ 01:16:43
PATCH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adGroups/${ID}/bidWeight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전 문의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배치를 사용해서 Kakao 키워드 광고 API 를 호출하고 있는데,
저희쪽에서 API 관련 재시도 처리를 5회 → 10회로 증가 시켰는데도 지속해서 50x error 가 발생합니다.
또, 20일 저녁 이후에 Kakao 키워드 광고 API를 사용한 배치 소요시간이
유의미한 데이터의 증가가 없었는데도 기존보다 훨씬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혹시 어제 이와 관련된 서버 이슈는 없었을까요?
감사합니다.
15차 error (Status Code: 503) - 6.21 (금) 01:00:10 ~ 01:28:28
GET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creativeLinks
16차 error (status Code: 503) - 6.21 (금) 00:50:10 ~ 02:21:01
PATCH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adGroups/${ID}/bidWeight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답변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 시간 내 접속되는 접속량이 많아 네트워크 여부를 점검 중에 있습니다.
관련 부분 점검을 마치고 다시 한번 이야기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관련건 서버증설 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해당건 재발되면 다시 한번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