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236128
- 문의 내용: 현재 API 호출시 429 에러가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사용량 한도 추가 요청 드립니다.
post man에서 위와 같이 요청시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post man에서 위와 같이 요청시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Postman으로 테스트하셨을 경우 최초 요청시에도 위와 같은 429 Error가 발생하고 있는걸까요?
일단, 캠페인 보고서 API (V4) 버전의 경우 5초에 한번만 요청이 가능합니다. 5초 이내에 다시 요청하실 경우
429 에러가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위의 에러 캡쳐가 최초 요청시에도 발생하고 있는것인지 말씀주시면
더 빠르게 원인파악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