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비즈니스 메시지 전송 403 forbidden 오류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비즈니스를 이용중인 참든건강과학입니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이후 카카오 비즈니스를 통해 플러스친구 추가하신 고객들게 메시지 푸시를 하는데
이미지, 버튼 클릭시 해당 링크(홈페이지)가 403 forbidden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아이폰에서는 링크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안드로이드에서만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전에는 이런 문제가 있지 않았습니다.
www.charmden.com 링크주소를 카카오톡으로 메시지 발송시에도 링크클릭시 403 forbidden이 나옵니다.
403 forbidden 쪽을 눌러 다른앱에서 게시를 누르면 맞게 나오고 있구요,
어떤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을 해야되나요?

앱ID는 전체 애플리케이션에는 3개가 기재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사업팀 225474 / 참든건강과학 225345 / 참든건강과학 225343 입니다

안녕하세요.

채널 관리자 화면에서 발송할 메시지 작성하여 채널 추가한 고객에게 발송하신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채널관리자에서 등록한 메시지를 조회할 권한이 없어서

안드로이드에서 403 forbidden 에러 메시지 발생하는 버튼 URL알려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www.charmden.com 입니다.

채널관리자에서 메시지 설정 하신부분 URL보이도록 캡쳐좀 해주시겠어요?

20220118_KAKAO 캡처본 첨부해드립니다!

해당 도메인으로 재현 하지 못하였는데요.

403 forbidden 은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접근 권한이 없는 경우 발생합니다.
403은 원하는 URL이 유효하지만 사용자의 요청을 이행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즉, 접근 거절의 주체가 charmden.com 사이트입니다.

(1) 메시지링크를 클릭하여 403 forbidden 에러 발생하는 페이지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소 텍스트 전체선택 & 복사)
(2) 복사한 주소 일반 브라우저에서 조회해도 403 forbidden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