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서비스중인 카페24의 CLIENT ID를 변경할 경우 기존회원들도 다시 제가입해야할까요?
기존 담당자가 퇴사하여 연락이 안되 어떤 계정에 생성한지 알수가 없어서요.
아니면 CLIENT_ID를 다른 계정으로 연결할수는 없는지요?
안녕하세요.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기존 고객이 재가입하게 됩니다.
계정을 분실한 것과 동일한 상황임으로 아래 글을 참고 하셔서 오너 계정 변경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서비스중인 카페24의 CLIENT ID를 변경할 경우 기존회원들도 다시 제가입해야할까요?
기존 담당자가 퇴사하여 연락이 안되 어떤 계정에 생성한지 알수가 없어서요.
아니면 CLIENT_ID를 다른 계정으로 연결할수는 없는지요?
안녕하세요.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기존 고객이 재가입하게 됩니다.
계정을 분실한 것과 동일한 상황임으로 아래 글을 참고 하셔서 오너 계정 변경 신청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