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퀘스트 1번 당 5초 제한 기준 문의 (재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App ID - 851095
App name - AppsFlyer ROI360 Cost
Email address of the developer account - cost.integrations@appsflyer.com

안녕하세요
답변 받지 못한 문의가 있어 재문의 드립니다.

리퀘스트 1번 당 5초 제한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기준이 유저(user) 기준인지 혹은 광고 계정 기준(advertiser account)인지 문의드립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앱에 5명이 카카오 계정을 연결할 경우, 각 사용자에 대해 어떻게 적용되는 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우선 어느 API에 대한 문의인지 여쭙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는 각 API마다 제한 기준이 상이합니다.

본문에 문의주신 것처럼 1회 당 5초 제한이 있는 API의 예시로는 광고계정 보고서 보기 API가 존재하는데요,
해당 API는 API 문서에서 명시하고 있는 것처럼 광고계정 번호(adAccountId) 기준으로 호출 횟수를 제어하므로

하나의 앱에 5명의 유저가 동일한 광고계정에 대해 API 요청 시 제한에 걸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