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 v2 안돼요

카카오링크 v1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 실행되고요.
카카오링크 v1 6월에 서비스가 종료 된다고해서 v2로 변경하려는데… 실행이 잘 안되서 글 남겨요.

자바스크립트 v1을 사용하고 있으니 api 키가 있어 v2에도 동일하게 키값을 넣어 주었고요. 도메인 등록하였습니다. v2 템플릿도 만들었고요.

샘플에 나와 있는대로 넣어도 실행이 안되네요. ㅠㅠ 개발자가 아니다보니 너무 어렵네요.

  1. 카카오톡링크 버튼 생성하기와 동적으로 카카오톡링크 전송하기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2. 아래의 코드에서 api 키값 그리고 도메인만 넣어주면 실행이 안되는데… 다른 요소가 또 필요한가요?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 카카오톡 링크 버튼 생성하기는 컨테이너의 id를 입력해주면 해당 요소를 클릭할 때 카카오톡 링크를 전송해주는 버튼으로 만들어줍니다. 버튼의 모양이 강제된다는 것, 그리고 버튼의 클릭으로만 전송할 수 있다는 제한점이 있습니다. 반면 동적으로 전송하는 방법은 함수를 호출하는 것으로 메시지를 전송하기에 보다 전처리나 후처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보여주신 코드는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테스트하신 페이지의 URL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 등록한 도메인의 서브도메인까지 일치하여야합니다.(https://daum.nethttps://m.daum.net은 다른 도메인입니다)

감사합니다. m. 차이때문에 안된 것 같아요. 상세히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