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 v2 외부앱스키마 실행시키는 방법있나요?

어제 올렸는데 답변 없으셔서 재업합니다;
지금 커스텀 템플릿 (혹은 기본 피드템플릿) 을 사용하여 메시지 링크를 보내는 기능을 작성 중입니다.
계속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고 있는데 속시원한 답변도 못찾겠고, 답변도 안달려서 굉장히 답답한 상황입니다.
현재 메시지를 보내면 자사의 다른앱 (역시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음) 을 실행 시켜야 하는데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명확한 가이드가 없네요.
LinkBuilder 클래스에 있는 androidExecutionParams 나 iosExecutionParams 는 다시 메시지를 보냈던 앱으로 돌아왔을때 쓰이는 파라미터 로 짐작 되는데 맞나요?
현재 원하는 기능은 이렇습니다.
어플리케이션1 과 어플리케이션2 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1 에서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받는 사람이 그 메시지를 눌렀을때 어플리케이션2 를 실행 시키고 싶습니다.
어플리케이션1, 2 모두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구요, 어플리케이션 1과 2 모두 템플릿 등록 해놨습니다.
어플리케이션1 의 앱스키마 화이트 리스트에 어플리케이션 2 에 해당하는 카카오 앱키 스키마 등록 해놨구요.
어플리케이션1 의 커스텀 템플릿의 모든 링크 설정 → iOS Scheme 에 ${urlScheme} 이런식으로 파라미터 정의 해놓고 템플릿 전송 시
{@“urlScheme”:@“kakao어플리케이션2카카오앱키://kakaolink”} 이렇게 전송하고 있습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
어디 설정이 잘못됐다면 어딜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고,
해당 방법으로는 원하는 기능실행이 불가능 하다면 명확하게 말이라도 해주세요.
차라리 웹페이지 제작해서 리다이렉트로 보내자고 해버리게요. ㅠㅠ
빠른 답변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withyou0208
안녕하세요~
앱으로 보내는 링크는 파악하신대로 URL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만 입력 받고 있으며 scheme부분은 보내는 앱의 앱키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는 외부 앱(어플리케이션2)는 카카오톡 내장 웹 브라우저에서 앱스키마로 호출하는건 가능 한가요?
리다이렉트 링크를 kakao어플리케이션2카카오앱키://kakaolink 이런식으로 호출하면 가능한지요?

@withyou0208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