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발자가 아닙니다…
카카오 로그인 하나만 구현된 상태에서 2015년도에 의뢰를 해서 앱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오늘 2월 18일 종료로 인해 지금 로그인이 안되 사용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ㅠㅠㅠ
딱 오후 6시 20분경부터이니 v1 종료시간하고 너무도 잘 맞물립니다…
그걸 삽질하고 삽질하며 고생하다가 이제서야 원인을 찾았네요…ㅠㅠㅠㅠㅠ
안드로이드 앱인데 다시 업데이트를 못 합니다…전 개발자가 아니기 때문이죠…
고객들이 아우성인데 이거 어째야 하나요…?
전 매출이 급감하고 있는데 어째야 하나요…?
지나가던 개발자인데 저희도 v2로 바뀌어서 오후에 급하게 바꿨네요.
Sdk 업데이트 하셔야 할거고 유저 정보 가져오는 url이 있는데 v1에서 v2 로 바꾸셔야 하고 넘어오는 사용자 정보도 변경되어서 수정하셔야 합니다.
빨리 개발자 구하셔서 수정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
ㅠㅠ 작년 8월부터 공지 및 여러 차례 안내했던 내용이라 무척 안타깝습니다.
속히 개발자분을 구하셔서 v2로 업데이트 해 주셔야 해요…
관련 공지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devtalk.kakao.com/t/v1-api/82124
솔직히 공지를 여러번 하셨어도 카카오 데브를 잘 돌아가고 있는데 들어가겠습니까…
개발자 구하는 것도 돈인데…
왜 v1를 사용하지 못 하게 해서 비용이 들어가겠금 하시냐 이겁니다…
갑자기 v1 종료를 하시면 저 같은 사람은 답이 없습니다…
기한을 연장해 주세요…
원래 2월 10일에 종료 예정이었으나, 업데이트에 기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요청이 많아 2월 18일에 종료하게 된 것이라 계속해서 유예기간을 늘려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중요한 업데이트나 변경사항이 있을 때는 메일로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카카오 디벨로퍼스에서 보낸 메일이라면 꼭!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 데브 전용 계정으로 만든 이메일이라 메일을 받을 수 없는 메일 주소로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안내 메일을 받지 못 했습니다…
제 계정이 kakaoapi@palmleafsoft.com 입니다.
딱 봐도 카카오 API 전용으로 생성된 느낌 나시죠…?
정말 너무 합니다…
카카오 디벨로퍼스 개발자 계정은 카카오계정 기반이기 때문에,
만약 비밀번호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실제로 메일 수신이 가능해야만 해결이 가능합니다.
안내 메일을 받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플랫폼 이용을 위해 실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이용 부탁 드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