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멤버십 가입 url 생성 껀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 멤버십] 가입 URL 생성관련 문의를 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빠른 가입 유도를 위해, [카카오페이 멤버십] 가입관련 QR을 운영하려 합니다.이를 위해, [카카오페이 멤버십] 에서 현재 운영중인 [Maeil Do 멤버십] 가입 page로 연결 가능한 URL 확보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아래 이미지 중, 1번에 해당되는 page)

이에, 아래의 이랜드리테일 사례와 같은 방향으로 저희도 진행/설정을 하고자, 카카오페이 멤베섭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관련 URL에 대한 생성은 카카오에서 진행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만, 저희쪽에서는 카카오 측과 별도 컨택 포인트가 없기 때문에, 해당 체널에 문의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에, 위 내용에 대한 진행을 요청 드리고자 하오니, 관련 진행을 위한 답변/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박경하 / khpark@maeil.com)

<타사사례>
카카오_문의_이미지

감사합니다.
Cf.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와는 다른 내용으로 설계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정확히는, 회원 가입을 위한 URL은 서비스에서 확인을 해 주셔야 하고,
그 URL를 기반으로 카카오톡 안에서 보다 매끄러운 로그인 동작을 하도록 돕는 퍼머링크를 저희가 만들어드리고 있어요.
다음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URL 확인 : QR 코드/애드뷰 이용 시를 예로 들고 있지만, 채널 채팅 시 특정 버튼을 눌렀을 때 진입되는 페이지로 대체하여 이해해 주세요.
퍼머링크 발급

1개의 좋아요

@kakaopay_pg

카카오페이 멤버십 URL 발급을 요청하시는 건으로 확인되어 전달 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