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iOS 로그인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는데 성공하신분 없나요?

#import <KakaoOpenSDK/KakaoOpenSDK.h>

static NSString* CreateNSString(const char* string){
if(string != NULL)
return [NSString stringWithUTF8String:string];
else
return [NSString stringWithUTF8String:""];
}

void iOsFunction(const char* strMessage){
// ensure old session was closed
[[KOSession sharedSession] close];

[[KOSession sharedSession] openWithCompletionHandler:^(NSError *error) {
    
    if ([[KOSession sharedSession] isOpen]) {
        // login success
        NSLog(@"login succeeded.");
        NSString *msg = CreateNSString("login succeeded.");
        UnitySendMessage("KakaoManager", "MsgFromiOS", [msg UTF8String]);
    } else {
        // failed
        NSLog(@"login failed.");
        NSString *msg = CreateNSString("login failed.");
        UnitySendMessage("KakaoManager", "MsgFromiOS", [msg UTF8String]);
    }
}];

}

위와같이 작성 하였고 실행해보면 아래와 같이 로그가 찍힙니다.

2018-07-10 16:11:58.701409+0900 gsfu[28856:10246998] -canOpenURL: failed for URL: “storykompassauth://authorize” - error: “The operation couldn’t be completed. (OSStatus error -10814.)”
-> applicationWillResignActive()
-> applicationDidEnterBackground()
-> applicationWillEnterForeground()
-> applicationDidBecomeActive()

메뉴얼에 있는대로 세팅했는데 도무지 어디가 잘못됐는지 감이 잡히질 않아요.
혹시 유니티로 성공하신분 없나요?

@bamsik9799
해당 로그는 [UIApplication canOpenURL:]의 로그로서 카카오스토리가 설치되어있지 않아 발생하며
스토리 간편로그인 메뉴가 빠진채로 정상 작동 가능한 상황입니다.
혹시 AppDelegate쪽 코드는 가이드대로 작성되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