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예시로 상품 구매, 상품 관심, 상품 문의 고객으로 구분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대, 상품을 언제 구매 했는지, 얼마 이상 구매하였는지, 어떤 물품을 구매 하였는지 알 수 있는지
2.고객센터에 [아래]와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그동안 모은 자사의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그룹을 나누는 것이 라는 문구가 있는대, 회사 내부에 보유하고 있는 CRM 데이터가 없을 경우 고객 그룹을 나눌 수 없는 것일지요?
만약 없다면 카카오싱크 도입 후 해당 유저가 제품을 구매 할 경우 자동으로 매핑되어 구입한 유저로 별도 구분 될지요?
[아래]
먼저, 서비스 가입, 멤버십, 방문 및 구매 이력 등 그동안 모은 자사의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그룹을 나누어보세요.
카카오식별자를 기반으로 친구 그룹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3.모바일 어플이 없고 웹 페이지만 있어도 카카오싱크 적용이 가능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