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테스트 앱 특정 환경 서비스 불가 확인 요청

안녕하세요.
롯데 E커머스입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하여 테스트 앱에서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 확인 요청을 드립니다.

  • 앱: 유니클로 & GU-TEST앱 (340622)
  • 현상: PC에서는 정상이나 모바일 기기 에서 싱크 사용 불가함. (PC에서 크롬모바일은 정상 동작)
  • 문의: 카카오에 호출 시점에 발생하는 에러가 있는지 확인 요청
  • 테스트 계정 / 호출 시간: 댓글 확인해주세요.

[로그인 시 호출URL]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2851ecb1a61b99b7fa8617ffcda35782&redirect_uri=https%3A%2F%2Fmsecure-dev-kr.uniqlo.com%2Fmobile%2Fmember%2Fkakao%2FcallbackSync.lecs&response_type=code&encode_state=true&extra.service_terms=UQ_TermsofService,UQ_PrivacyPolicy,UQ_Transfer&extra.plus_friend_public_id=_XXLST&state=1014789251564960648166993927522705495279||https%3A%2F%2Fmsecure-dev-kr.uniqlo.com%2Fmobile%2Fmember%2FSSOOrderInquiryLogin.lecs%3FnonMemberYn%3DY%26returnurl%3Dhttps%3A%2F%2Fmsecure-dev-kr.uniqlo.com%2Fmobile%2Fmypage%2Forder%2FshowNotMemberOrderDetail.lecs%3FFROM%3Dmsecure||Y||undefined||1

error

테스트계정 : alum0905@hanmail.net / 호출시간 : 2019-12-23 10:37:54

@MJ_ 전에 싱크 관련해서 확인해주셨던 이력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jeremy.kim 해당 내용 확인이 늦어져 태그 드립니다.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내부 방화벽 문제로보여 재확인중입니다.

1개의 좋아요

@sndata
답답하셨을텐데, 제가 확인이 늦었습니다.
방화벽 체크해보시고 답글 부탁 드립니다.

일단 카카오 내부적으로는 디바이스별 분기가 없어,
kauth…를 호출하시면 해당 페이지가 뜨도록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