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롯데 E커머스입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하여 테스트 앱에서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 확인 요청을 드립니다.
- 앱: 유니클로 & GU-TEST앱 (340622)
- 현상: PC에서는 정상이나 모바일 기기 에서 싱크 사용 불가함. (PC에서 크롬모바일은 정상 동작)
- 문의: 카카오에 호출 시점에 발생하는 에러가 있는지 확인 요청
- 테스트 계정 / 호출 시간: 댓글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롯데 E커머스입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하여 테스트 앱에서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 확인 요청을 드립니다.
내부 방화벽 문제로보여 재확인중입니다.
@sndata
답답하셨을텐데, 제가 확인이 늦었습니다.
방화벽 체크해보시고 답글 부탁 드립니다.
일단 카카오 내부적으로는 디바이스별 분기가 없어,
kauth…를 호출하시면 해당 페이지가 뜨도록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