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로그인 기능 연동 하기에서 연결끊기 콜백 입력방법

안녕하세요 카카오 디벨로퍼에서 카카오로 로그인기능을 설정하고 있는데요
마지막쯤에 연결끊기 항목에서 도메인과 연결끊기 콜백 API를 쓰라고 하는데 POST,GET의 의미는 뭔지어떤것들을 기입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메인도요!
초보라서 그런지 설명을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연결 끊기는 카카오계정과 서비스의 연결을 끊어 더 이상 카카오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로그아웃이나 탈퇴와는 다른 기능이에요.

사용자는 카카오톡-더보기-프로필 관리-카카오계정-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각 서비스와의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더 이상 해당 서비스에서 사용자가 기존 정보로 카카오 로그인을 하거나 관련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시 서비스에 로그인하면 재연결되지만요…

일단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돌아왔을 때, 사용자 정보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기존 회원 DB와 달라서 문제가 생기거나 할 수 있어요.
더 이상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의 정보를 저장해두는 것도 문제가 되고요.

그래서 서비스 서버로 사용자의 연결 끊기 사실을 알림 받을 수 있도록 만든 기능이 연결 끊기 콜백 API입니다.
사용자가 연결을 끊었을 때, 카카오 서버에서 서비스 서버로 해당 사용자의 정보를 담아 요청을 보냅니다.

이 요청을 받아 처리할 도메인과 요청 주소(URL)를 입력하셔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서비스 서버에서 카카오 서버의 요청을 POST로 받는지, GET으로 받는지도 함께 설정해 주셔야 해요.
요청을 받았을 때 서비스 서버에서 해야할 일은 보고 계셨던 가이드에 나와 있는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