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항목 노출불가, 애플리케이션 등록 이미지 노출불가

회원 가입시 필수로 선택한 항목이 노출이 되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사진이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image
image

파파레서피로 저희쪽에 등록된 앱을 찾아보니 두개의 앱이 있습니다.
싱크 검수까지 완료된 앱은 지금 로그인 적용하신 앱이 아닌 다른 앱인거 같아요.
싱크 검수 받은 앱 owner developer 계정과 지금 적용하신 앱 owner developer 계정도 다른걸로 보여져요.
싱크 검수 받은 앱은 공용계정으로 생성한 앱인 것 같은데,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겠어요?

싱크 검수 받지 않은 앱을 삭제할 순 없나요?
앱이 2개라고 하셨는데, 로그인 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image
자사 브랜드 중 INGA 도 마찬가지 상황입니다.

답변 주신 내용은 쉽게 확인이 어렵습니다.
검수 받지않은 앱을 삭제하거나, 검수받은 앱으로 카카오 싱크 간편가입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image
비즈앱과, 채널은 정상 연결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검수받지 않은 앱의 앱키가 서비스에 적용되어 있는건 아닌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저희가 검수받지 않은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에 영향이 있을거에요. 로그인이 되지 않고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먼저 서비스에 어떤 앱키가 적용되어 있는지, 이 앱키를 변경할 수 있는지부터 확인하셔야 합니다.

developers에 로그인하셔서, 인증프로필과 연결된 비즈앱의 앱키가 서비스에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다른 앱키가 적용되어 있다면, 어떤 앱키가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연결된 비즈앱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인증프로필과 연결된 비즈앱의 앱 키가 카카오 싱크 서비스에 적용되어있는지 어떻게 확인을 하고
어떻게 변경을 해야하나요…?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ㅠ

일단 앱키 노출 위험이 있어 이미지는 삭제했습니다.
확인 후 메시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