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 메모리 해제,,,풀관리,,,?

지도 API는 일단 데이타를 넣는대로 그리기 때문에,
데이타 표출과 관련된 최적화는 직접 진행해야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폴리곤을 simplify하는 알고리즘들이 많습니다.
어짜피 많이 축소된 지도에서는 구체적인 형상이 필요 없으므로
이러한 알고리즘으로 LOD를 미리 서버에 구성하여 클라이언트에서 받아 처리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지도의 zoom_changed 이벤트마다 해당 레벨에 맞는 폴리곤을 요청하여 그리면 됩니다.

지도 영역을 특정하여
공간 분할을 통해 화면에 보여지는 부분만 폴리곤을 그릴 수 있도록
트리를 구성하고 이에 포함되는 점들만 그리는 방식도 있고요.
(라인이 아닌 폴리곤이면 클리핑도 해야겠군요 -_-)

마커는

이 답변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사용에 무리가 없다면 모르겠지만
최적화가 필요한 타이밍이 오면 고려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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