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턴가 제 쇼핑몰에서 갑자기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기능이 오류가나서 되질 않습니다.
혹시 이사를해서 컴퓨터를 바꿔서 그런걸까요?
오류 해결 방법을 모르겠어요. ㅠㅠ
@ryuclassic 해당 계정으로 등록된 도메인으로 확인을 해 봤는데요, 모두 http
웹 도메인만 등록되어 있어요. 현재 재현해보니 해당 사이트들이 https
로 바뀐것 같아요.
따라서 개발자 웹사이트에 접속하시어,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일반
-> 플랫폼
-> 웹
-> 사이트 도메인
가셔서 현재 http
로 등록되어 있는것을 https
로 바꿔주시던지 추가로 https
로도 등록 부탁드려요.
PS) 추가적으로 앱 아이콘도 등록 부탁드려요. 앱의 아이콘은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