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시 회원정보관련

카카오 로그인으로 회원가입했을시에, 해당 회원정보에 대한 휴대폰,이메일,생년월일을 가져올 수 없나요??
서버쪽에서 안보내준다는 걸로 들었는데…
현재 카카오 로그인으로 회원가입후에 이름정보외에는 아무것도 가져올수없는 상태인데…이걸 어떻게 풀어나가야할지…모르겠습니다 ㅠㅠ 혹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hanscnc_wm 좀 더 다양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현재 개선중인데요, 현재 버젼으로 우선 말씀드리자면 사용자 동의하에 이메일, 연령대, 생일, 성별 이 현재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불가능합니다. 사용자 정보 요청 가이드

개발자 웹사이트에서 해당 앱의 사용자 관리 설정을 들어가보시면 셋팅 가능합니다.

먼저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사용자 동의하에 이메일, 연령대,생일,성별은 현재 가능한건가 보네요…동의해도 안넘어오는 부분이 있어서, 그럼 API에서 문제가 있는걸로 보여지는거 같네요
한가지 더 질문을 드리면, 혹시 사용자 동의가 사용자가 체크하게 되어있는걸 필수로는 할 방법이 없나요?
무조건 선택으로만 해야되는건지, 필수로 하고 동의를 하지 않으면 가입을 안하게끔 하는 방법이 있는건지…궁금해서요!

아마도 사용자 관리 설정에서 항목을 설정하였는데 값이 없다면 2가지 중 하나일것 같은데요,
하나는 이전에 동의해서 해당 항목을 사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 또는 아에 카카오계정에도 해당 값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전자의 경우 동적동의로 동의를 다시 받을 수 있어요. 후자의 경우는 아에 값이 없기 때문에 3rd-party에서 직접 수집을 해야 합니다. 쉽게 테스트를 위해서는 테스트하신 계정을 unlink(탈퇴)해보시고 설정 후 다시 가입하면 새로운 동의창이 뜰꺼에요. 여기에서 확실히 해당 항목을 동의 다시 하시고 값을 불러와 보시면 알 수 있어요.

이부분 현재 개선 계획중이여요. 살짝 법적인 이슈가 있어서 현재로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차선책으로는 값이 없으면 직접 3rd-party에서 수집하시는 방법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