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도메인 추가 등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렌트카 제휴 업체별로 사이트를 서브도메인식으로
기존의 도메인은 https://www.zzimcar.co.kr이며, https://{업체별이름}.zzimcar.co.kr로
http와 https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API는 지도를 각 서브도메인마다 제공할때 사용할겁니다.

도메인 개별적으로 앱키를 생성하여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는듯 한데,
*.zzimcar.co.kr 과 같은 방식으로 서브도메인 추가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서브도메인은 자동 생성이 아닌 수동으로 생성하여 제공하는 형태입니다.

안녕하세요
도메인 추가 내용은 아래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렌트카 실시간 예약 및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별, 지역별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도메인은 zzimcar.co.kr와 zzimcar.com이며 http와 https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렌트카 업체별 소개 및 예약페이지를 {업체별이름}.zzimcar.co.kr (예 : https://orangerent7.zzimcar.co.kr/)형태와
현재는 제주도의 렌트카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서울, 경기도 지역 서비스도 준비중이며, 지역별 종합 소개 및 예약페이지를 위한 서브도메인
형태를 사용하는 각각의 서브도메인에서 쓰일 지도 API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서브도메인 추가등록이 가능해야합니다.

각 업체별 서브도메인은 자동 생성이 아니며, 계약된 업체별로 수동으로 생성하여 제공하는 형태입니다.

추가적으로 계약되는 업체가 생길시에는 서브도메인이 추가적으로 더 생길 가능성이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zzimcar.co.kr 사용 허가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MJ_

위 내용 관련해서 멘션 드립니다.

번거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지난주에 해결됬는데 지금 개발중인 서버쪽 URL도 기제되어 있다보니 삭제를 했습니다.

1개의 좋아요

https://devtalk.kakao.com/t/topic/60194/3 에서 완료된 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