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미리보기 이미지를 나오게 하고싶은데 안나와서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대화방 링크 미리보기 이미지가 안나와서 문제점을 확인해주실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og:image url적용하였고 서버는 카페24 웹호스팅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http://chanpong.win 입니다.

캐시툴사용해서 캐시도 지워봤는데 똑같고…제가 무얼 잘못한걸까요?

혹시 앱등록 후 스크립트 쪽에 Kakao.init(‘YOUR APP KEY’); 까지 추가를 해줘야 되는건가요?

js 를 통해 og 태그를 포함한 html이 제네레이트되는데, og 태그 파싱을 위해 js를 실행하지는 않기에 인식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url을 get한 코드 상에 static하게 og 태그를 표시해 주세요.

오마이갓…그랬군요
말씀해주신대로 하니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잘 배웠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답변 잘 읽었습니다.
'SNS 공유하기’를 공부하면서 익히는중입니다.
워드프레스로 페이지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중입니다.
‘소셜 공유 버튼’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페이지’글’을 카카오톡 공유하려고 하는데…
‘KBOAD’ 로 작성한 게시글은 각 글이 썸네일 각 이미지로 공유가 잘 되는데,워드프레스(테마 : COLORMAG)
에서 작성한글은 공유는 되는데 공유썸네일이 KAKAODEVELOPER에 등록한 아이콘만 크게 나와요.(같은 이미지로 계속노출됨).초보질문인것 같아 죄송합니다. 캡쳐사진 첨부할려니 첨부할수가 없어 아쉽습니다.
참고로,제 페이지는 https://dys17.com 이구요.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KBOAD가 정확히는 뭔지 모르겠고 head태그 안쪽만 봤는데
http://dys17.com/?page_id=141&uid=27&mod=document&pageid=1#kboard-pic-gallery-document 이주소에는 og:image태그가 들어가있으나 http://dys17.com/?p=20583 이태그에는 og:image태그가 들어가 있지 않네요. 그래서 디벨로퍼에 등록한 아이콘이 기본으로 나오는게 아닌가 하는생각이 드네요…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og:image 태그를 넣어주면 될거같으나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rlacksgh08 님 답변 대단히 감사합니다.

  • kboad 는 코스모스팜 에서 나오는 워드프레스 게시판기능 plugin 입니다.
  • og:image 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아래와 같은 설명으로 og태그를 설정해야한다는데…
    예를들어
The Rock (1996) ... 제같은경우에는 각각 content= ? (? 에 어떤것을 넣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colormag) 로 만든페이지로 각글 하단에 카카오톡공유버튼 및 몇몇 sns버튼 을 넣어 공유가능토록 한다는겁니다.공유플러그인 "소셜 공유 버튼 By 코스모스팜"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og 태그에 대해 공부하려고 하는데 각 property 값을 무엇으로 해야하는지 막히네요.. 시간되시면 도움답변 부탁합니다.

예를들어 밑줄부분에
code 샘플을 넣었는데 게재가 안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