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스튜디오에서 좌표계변환을 사용하고싶습니다

REST API에서만 설명이 써있어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Curl형식 말고 그냥 url 주소로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인증키나 앱설정은 다했습니다.
관련 질문들을 찾아봤지만 링크를 달아주시는 것들만 있어서 좀더 자세한 설명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공식 문서에 보면 Volley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Request 객체를 만들어 요청을 보내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를 통해 커스텀 헤더를 요청 URL에 실어 보내면 될 것 같습니다.
커스텀 헤더는 Request 객체 생성시 getHeaders() 라는 public 메소드를 override하여 구현합니다.

공식문서:
https://developer.android.com/training/volley/simple

커스텀 헤더 예제:
https://androidclarified.wordpress.com/2017/07/15/android-volley-example/

비단 Volley 뿐만 아니라, 자바/코틀린에는 많은 http/https 요청 라이브러리들이 있고 대부분 커스텀헤더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들 중에서 편하신걸 이용하여 요청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일겁니다.

제가 안드로이드는 제대로 해보지 않아서 어떤것이 많이 쓰이는지 잘 모르겠네요. 답변은 참고만 해주세요.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