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네비 제휴 및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의정부에서 점주님들에게 배달시스템을 제공해주는 트루미스 라는 서비스를 운영 중 입니다.

카카오 네비 api 를 통해 음식점과 도착지 사이의 자동차 경로중 가장 최소시간의 경로 를 구하여

1 그에대한 거리(키로수)
2 1번에 결과를 통해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의 가는 시간

을 구하여 고객들께 배달비 부과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동으로 하고 있지만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자동화를 하고 싶은대
제휴를 통해야만 가능 한 걸까요~?

혹 제휴를 해야 한다면 어떤방식으로 진행하여야하며 요금또한 알고 싶습니다.

지도/로컬 API에 대한 문의게시판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네비 api를 통해 자동차 경로에 대한 거리계산을 하고 싶습니다.
저희가 현재 배달 서비스를 진행중인대 서비스가 발전이 되어 외주업체를 맡겨 자동화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고객분들에게 직선거리가 아닌 실제 자동차 경로를 통해 (수작업으로 계산) 거리에 대한 배달료를 받고 있는데 외주업체에선 카카오 api를 통해 직선거리를 가져올 순 있지만 실제 자동차 경로를 갖고 올 순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찾아본 결과 가능한 내용들을 본것 같아서 직접 문의드려봅니다.

저희 추후 개발될 서비스에선

1고객들이 웹과 앱에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웹, 앱 에서 음식점과 도착지 사이에 자동차 경로에 최소 시간대한 실제 거리 대한 키로수

2 경로까지 가게될시 예상 도착시간 혹은 예상 경과시간 을 알고싶습니다.

혹 제휴를 맺어 유료로 될시 가능하다면 금액또한 알고 싶습니다.

답변은 메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trumis@naver.com

제휴센터 카테고리의 글로 합쳐드렸습니다. :slight_smile:

2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해당내용은 내비 담당자 확인 후 공유주신 메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