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적용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js 로 지도 구현후, 만족하여 안드로이드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예제나 검색으로 찾은 방법들을 동원해도 .so파일 적용문제가 나타나고 있기때문에 작업을 진행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우선 저는 android studio 3.0버전을 이용하며, minSdkVersion은 19로 하며, 가상머신은 19, 23,26 세개로 시도해 보았습니다.

sdk파일을 받아, main/jniLibs 폴더에 .so확장자 상위 폴더 두개를 넣는 방식을 시도해 보았구요,
다른 방식으로
압축파일로 ./lib 안에 so확장자 상위 폴더 두개를 넣어, jar파일로 변환하여 라이브러리 적용방식을 이용해 보았습니다만,
모두 .so 파일을 읽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음지도에서 제공하는 셈플파일 또한 적용되지 않기때문에, 저는 지금 꽉 막혀있는 상태인데요…
가능하시다면 이 문제에 대한 실마리 나 예제 프로젝트라도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Add as Libraries 해주셨나요…?
그 문제가 아니라면 저도 엄청 고생했었는데
libs 폴더 안에 libDaummapEngineApi 폴더 안에 lib 만들고 so 확장자가 들어있는 파일을 넣은후 jar 파일로 변환하여 libs 안에 넣어주었더니 되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좀 많이 허탈하지만… 가상머신을 안쓰고, 실제 안드로이드 장치로 테스트 하니 잘 되더군요.
오픈채팅방에서 물어봐도 가상머신은 원래 안된다고 하네요…
저같은 피해자가 더이상은 없길…또로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