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플리케이션의 사이트 도메인 추가 문의

내 애플리게이션의 사이트 도메인을 추가하고 로고 클릭시 추가한 도메인으로
링크를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카카오링크 전송시 로고에 자동으로 박스 라인이 생기던데 박스라인을
삭제할 수는 없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쉽게도 문의하신 영역은 카카오링크의 출처를 나타내는 영역이기 때문에 삭제할 수 없습니다.

첫번째 질문 주신 내용은 출처 영역을 클릭 했을 때 이동할 도메인을 지정하고 싶으신건가요?

네 맞습니다. 링크를 별도의 도메인으로 연결하고자 합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앱의 출처를 나타내는 영역이기 때문에 앱 설정 정보만 참조합니다.
개발자사이트(https://developers.kakao.com)의 첫 번째 도메인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아래 설정을 통해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에서 ‘사이트 도메인’ 의 역활이 뭔지를 모겠내요. 이 사이트가 어떤 역활을 하는 걸까요.

이렇게 했을 때 JavaScript키를 개발 developers.kakao.com 도메인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의 키인데 키를 등록하고 html을 웹브라우저로 표시했을 때 에러 코드가 나타나는데 이 설정과 무슨연관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

사이트 도메인으로 서비스를 식별하고 있어요.
서비스를 식별함으로써 타 서비스에서 앱키를 탈취해서 어뷰징하거나 쿼터를 소진할 수 없습니다.

혹시 웹 서버를 띄울 수 없는 환경이라면 사이트 도메인에 file:// 을 등록하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카카오링크할 때, 사이트 도메인으로 서비스를 식별한다는 말은 사이트만을 확인 하나요?
아니면 이 등록에 사이트의 서버에서 링크 정보가 올 때 어떤 처리를 하나요?

답변의 의미로는 보면 서비스를 식별하는 과정이 있다는 말인데

Kakao.Link.sendDefault({
objectType: ‘text’,
text: ‘간단한 JavaScript SDK 샘플: 개발자로 오세요’,
link: {
mobileWebUrl: ‘https://developers.kakao.com’,
webUrl: ‘https://developers.kakao.com
},
이렇게 했다면, 링크를 mobileWebUrl로 링크가 가게 될것인데, 이 URL을 '사이트 도메인’에 등록하면 이 URL 자체만 확인하는건지, 아니면 '사이트 도메인’의 도메인의 서버가 필요해서 서버에서 응답용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인지?

정말 감이 잡히지 않내요.
Kakao.init(‘65c8aed… 자바스크랩트 키’); - 저가 설정한 애플리케이션 앱의 키는 "ErrorCode (4002)"가 PC에서 나타나고
개발자 사이트의 예제인 자바스크랩트-키를 사용하면 카카오링크가 열리면서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서버를 띄울 수 없는 환경이라면 사이트 도메인에 file:// 을 등록할 때, 파일은 내 PC (PC로 카톡을 할때)의 파일을 사용한다는 말이돼는것 같은데, 그렇다면 파일안에는 어떤 내용으로 만들어 등록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