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지도 클러스터러 텍스트표시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다음지도 API를 사용해서 개발중인 화면이 있는데 클러스터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현하고싶은 부분이 클러스터러 사이즈가 1일경우 마커가 가지고있는 title을 1대신 표시해주고 싶은데요.

다음 부동산(모바일버전) 이 그런식으로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클러스터러 minLevel을 1 로 줘서 마커는 표시되지 않게 했습니다.

옵션에서 texts 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 옵션은 인자값이 사이즈만 넘어와서 표시를 할 수가 없습니다…

클러스터러 사이즈가 1일 때 클러스터러에 text를 해당 마커의 title값으로 표시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무리 해봐도 안되네요…ㅠㅠ

http://apis.map.daum.net/web/sample/chickenClusterer/

이 예제에서 getTexts 함수를 보시면
이 함수의 리턴값으로 클러스터에 텍스트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활용하시면 가능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제가 설명을 잘 못한것 같습니다.
getTexts에 설정할 텍스트를 생성한 클러스터러안의 마커값으로 설정하고 싶었습니다.
이벤트중에 clusterered 가 있어서 해당 이벤트 내에서 cluster 값으로 해결하였습니다.
답변 감사하니다.
사진 포함되는질 몰라서…아래화면처럼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좀 늦은감이 있지만… 궁금한게 있어서… 여기에 질문드려요… 비슷한 작업을 진행중인데요…

clusterered 여기에서… 저 빨간박스처럼 디자인을 바꾸고… 그것을 클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clusterered 에서 디자인을 바꾸고… 해당 cluster를 클릭하면… 커스텀 오버레이로 데이터를 뿌려주려고 하는데…
clusterclick 이벤트가 먹질 않아서요…ㅠㅠ

혹시나 방법이 있으면 부탁좀 드리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