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연동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시 이미지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ya1621
요청 시 앱 설정에 등록하신 사이트 도메인 및 Redirect Path가 정확히 매치되어야 하는데 달라서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설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 일단 도메인을 다시 수정해 보겠습니다. 여기에 질문하기 전에 여러 방법을 시도해 보고 되지 않아서 질문드렸습니다. 혹시 되지 않으면 다시 질문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도메인 수정을 해보았는데 똑같은 오류가 발생하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PC쇼핑몰, 모바일쇼핑몰 모두 똑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hya1621 테스트 해볼 수 있는 url 하나 알려주시면 좀 더 확인해볼게요.

앗…너무 감사합니다. tom님의 글을 너무 늦게 보는 바람에 답글이 늦어서 미안합니다.

pc 쇼핑몰- http://sopumnuri.com/ 모바일 쇼핑몰- http://m.sopumnuri.com

url 주소 http://www.sopumnuri.com 으로 카카오 계정으로 등록하고,

tom님의 글 읽고 http://sopumnuri.com 수정해 보아도 마찬가지로 오류가 발생합니다.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

@hya1621
설정하하신 redirect path와 동일하게 요청해야 하는데 mismatch라서 나는 에러입니다.
위에 스샷에선 uri가 짤려서 정확히 파악할 수 없었는데, pc 쇼핑몰 로그인 시 요청 url 마지막에 '/'가 붙어 있지만 redirect path 설정에는 없네요.
'/'를 제거하고 요청해 보세요.

에~효~’ / ’ 없이 url을 입력해 보고 로그인해보기도 하고,

혹시나 해서 ’ / ’ 붙여서 로그인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여전히 오류는 발생하고 있네요.

자세한 설명 너무 감사드리구요~ 내일 다시 점검해 보아야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주말에도 상담해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는데 휴무이겠죠?

다시 상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