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져 모달창에서 버튼 클릭시 문제

카카오톡에서 상품 주문서를 공유 하였습니다. 그리고 해당 주문서를 클릭하면
인앱브라우져로 실행이 되는데 하단에 쿠폰선택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모달창이 띄워집니다. 해당 창에서 쿠폰적용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할인 금액이 적용되어야
하는 동시에 쿠폰선택이 쿠폰 취소로 바뀌어서 값이 변해야하는데
두번 클릭하여야 적용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에서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져에서는 한번클릭으로 정상적으로 되는데
IOS에서만 안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현재 IOS.9.2.1 버전에서는 적용 안되고 이전 버전은 한번 클릭으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simple2x 재현되는 카카오톡 버젼도 알려주세요~ 또한 여기서 재현을 해 볼 수 있는 시나리오 방법, url등이 있을까요?
해당 문제는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저 이슈인것 같구요, 내용을 주시면 관련 담당자분께 레포트 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메세지로 url 정보 드렸습니다.
카톡 버전 5.3.3.입니다.

1개의 좋아요

@simple2x 메시지 잘 받았어요~ 지금 막 레포트를 하려고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재현이 안되는데요, 혹시 변경사항이 있나요?

재연을 했고 레포트 했어요~ 답변오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엇 저도 이상황때문에… 죽겠습니다ㅠㅠ
혹시 어떤 해결방법이 있나요?

@michael i can not go to inner browser either when tap on the button.
and i don’t known how to configure the settings for
링크에 사용되는 도메인은 반드시 내 애플리케이션 설정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도메인은 개발자 웹사이트의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선택 - [설정] - [일반] 메뉴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