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용하는 앱에 V2로 새로운 패키지명의 앱을 출시 하려고 합니다. (같은서비스라 고객정보 및 기능 동일)
패키지가 다른데, 네이티브앱 키 추가로 사용하면되나요? 아니면 새롭게 생성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기존 사용하는 앱에 V2로 새로운 패키지명의 앱을 출시 하려고 합니다. (같은서비스라 고객정보 및 기능 동일)
패키지가 다른데, 네이티브앱 키 추가로 사용하면되나요? 아니면 새롭게 생성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앱 키를 추가 등록하고.
해당 앱 키 하위에 키 해시 등 필요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해서 사용하면 기존 앱에있는 서비스는 영향이 없을까요?
넵,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대표 앱 키 설정을 변경 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공유하기 메시지의 기본 랜딩 URL(기본 랜딩될 네이티브 앱)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 설정은 변경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