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되는 것 없어 따로 작성 합니다.
하기 ID의 로그인이 안됨
사용자 Jo*****는
로그인 시도 > 미 진행 >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시도 > 2차 인증 > 로그인페이지로 이동 (무한반복)
- ID : krro********@kakao.com
- 회사명 : 로얄캐닌 코리아
관련 되는 것 없어 따로 작성 합니다.
하기 ID의 로그인이 안됨
사용자 Jo*****는
로그인 시도 > 미 진행 >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시도 > 2차 인증 > 로그인페이지로 이동 (무한반복)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ID 값 입니다.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로그인이 안되는 상태기 때문에 “내 애플리케이션” 접근자체가 불가 합니다. 현재로 제공 드릴 수 있는 정보는 ID/회사명 정도 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카카오 계정 페이지로 로그인 시도해 보시겠어요?
로그인 후, 다시 말씀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은 로그인 되었습니다.
회원님 계정은 2단계 인증 활성화 되어 있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경로로 2차 인증이 표시 되었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패스워스 입력하고 2차 인증 단계까지 갑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다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게 전부 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떤상황인지 유추하기 어려운데요.
카카오 계정에 로그인 성공 후, https://developers.kakao.com/ 에 접속하시면 어떻게 표시되나요?
그냥 로그인 전상태입니다. 로그인 안한 화면과 동일해 집니다
그렇다면 해당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여 로그인이 정상 처리 안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 디벨로퍼스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서비스로 동일 세션에서 로그인이 유지되어야합니다.
쿠키 사용 설정확인해보시겠어요?
혹시, VPN망에서 사용하시고 계신가요?
죄송합니다만 제가 개발자가 아니고 vendor에 정보를 전달해야 하는데요
설명 주신 부분을 이해한 내용은… 개발자사이트에 접속시 쿠키 미사용으로 설정하고 로그인 해 보라는 말씀 이신가요?
network는 사내 네트워크 사용 중입니다.
개발자사이트에 접속시 쿠키 허용후 로그인 해보시면됩니다.
일부 VPN에서 IP를 임의 변경하는 경우, 계정 탈취로 간주하여 로그인이 실패할 수 있으니 VPN에 IP 유동 설정이 있다면 고정으로 변경해보셔야하구요.
해외에서 접근하신다면 2차인증을 설정하지 않아도 계정 보호를 위해 2차인증이 수행되기도합니다.
다만, 말씀하신 증상은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세션이 유지되지 않는 증상으로 쿠키 허용하시고 재시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