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몰 카카오싱크 연결시 채널이 뜨지 않습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166091
    • 호스팅 사: 가비아 퍼스트몰
    • 서비스 URL : https://iamnzmall.com/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 연결시 채널이 뜨지 않습니다. (연결 원하는 채널 : 아이엠뉴질랜드)

싱크 연결시 뜨는 선택지 하단에 나온 것이 다입니다.

연결을 원하는 채널은 하단 이미지 채널입니다. 비즈니스 등록이 되어있고 사업자 번호도 동일한데 안 뜨는 이유가 뭘까요? ㅜㅜ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해당 채널은 이미 413593 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413593을 소유한 계정을 모르신다면 아래 내용 참고 하셔서 계정 분실에의한 Owner 변경하시면됩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확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