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애피어코리아
- **APP 이름(ID): 598106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모먼트 개인화 메시지 공식대행사(솔루션사)인 애피어코리아입니다.
저희는 현재 몇개 광고주의 모먼트 계정을 온보딩 하고 있는데요,
아래 첨부한 이미지처럼 이미 광고주의 비즈니스 채널에 다른 비즈 앱이 등록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애피어 비즈 앱 등록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카카오 채널은 1개의 비즈 앱만 연결이 되나요?
만약 1개의 비즈 앱만 연결이 가능하다면 비즈 앱 등록 단계를 건너뛰고 개인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설정이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