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112403
기존 웹과 연결되었던 비즈니스채널을 해제하고 새로운 웹에 연결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웹에 연결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 연결’ 신청을 누르면 해당 채널이 목록에 없습니다. 해제 후 반영 시간이 걸리는 걸까요? 아니면 해제가 완벽히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일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와 디벨로퍼스앱이 일치하는지,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 개인정보 항목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 일반회원가입에서 입력 받는 항목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앱 권한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FAQ
안녕하세요 !
확인을 위해 연결원하시는 채널 명 부탁드리겠습니다
채널 확인시 현재 784783 (베러먼데이 | BETTER MONDAY 더 나은 월요일)비즈앱이 아직 연결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디벨로퍼스 홈페이지에서
-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는 카카오디벨로퍼스 내에서 직접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앱 권한 신청 > 비즈니스 채널 연결 관리
연결해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제가 관리자로 등록이 안되어 있는건지 채널 784783 이 제 디벨로퍼 목록에는 없습니다 ㅠ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784783 (베러먼데이 | BETTER MONDAY 더 나은 월요일) 비즈앱 계정이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아래 게시물 참고하셔서 Owner변경 신청 후 , 비즈앱 계정을 찾으신 후 채널해제(베럴먼데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확인감사드립니다.
해당 비즈앱 ID를 생성한 계정을 아무리 찾아도 저희 내부에서는 찾을수가 없습니다. 이럴 경우 Owner 변경이 아닌 연결 해지만 요청드려야 할거 같은데, 이 절차는 어떻게 하면 될지 문의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비즈앱<->채널연결 해지는 연결되어있는 비즈앱(디벨로퍼스 계정)으로 직접 진행해주셔야합니다.
하여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로 연결되어있는 비즈앱(디벨로퍼스 계정)을 찾으신 후 직접 연결해지 부탁드리겠습니다.
- 784783 (베러먼데이 | BETTER MONDAY 더 나은 월요일) 개발자계정(디벨로퍼스 계정)을 찾은 후
- 디벨로퍼스 로그인 (784783 (베러먼데이 | BETTER MONDAY 더 나은 월요일))계정
- 베러먼데이 채널 <->784783 (베러먼데이 | BETTER MONDAY 더 나은 월요일) 비즈앱 연결해제
- 베러먼데이 채널 ↔ (원하시는 비즈앱) 연동
이렇게 진행해주셔야합니다 !
1개의 좋아요
네,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주신 증빙서류 1번에 해당하는 앱 정보에서 앱 키는 현재 계정을 찾고 있는 상황에서 키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784783 (베러먼데이 | BETTER MONDAY 더 나은 월요일)로 작성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증빙해야 할 자료와 함께 [platform.developers@kakaocorp.com]으로 이메일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