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과거 앱(470176)의 정보를 갱신하고 그대로 사용하려는 과정에서 이어서 질문 드립니다.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사업자 정보가 변경이 된 케이스인데요,
새로운 앱(127980)의 경우 법인사업자 정보로 등록이 되어 있고, 과거 앱(470176)의 경우 개인사업자 정보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과거 앱의 사업자정보를 법인사업자 정보로 갱신을 하게 되면 동일한 정보를 가진 신규 앱이 영향을 받게 되는 상황은 없을까요?
최근 사업자 정보 갱신 과정에서 카카오채널 사용이 중단되었던 상황이 있어서 확인을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470176 앱 계정과 관련하여 이어서 질문드립니다.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비즈니스 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표시되는 사업자등록번호가 과거 번호로 되어있고,
변경을 위해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에서 수정 버튼을 누르면(카카오비즈니스) 과거 사업자정보, 신규 사업자 항목이 모두 표시가 됩니다.
그 상태에서 신규 사업자 정보 항목의 수정하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서 수정 요청 버튼을 누르면 "수정 내용이 기존 사업자정보와 동일하여,
심사요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이 부분 확인이 가능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