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플리케이션>카카오톡채널연결관리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미듬수산
  • APP 이름(ID): 미듬수산
  • 문의 내용:카카오애플리케이션 앱에서 카카오톡채널>비즈니스 채널연결로 들어갔는데 연결가능한 채널이없다고뜹니다 왜그럴까요? 비즈니스채널현재1개운영중입니다 사업자번호도 동일하구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채널 URL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채널 URL
카카오비즈니스 채널 관리자센터 > 프로필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 http://pf.kakao.com/_

앱 ID : 825468
채널 URL : 카카오톡채널 - 미듬수산

해당 채널은 앱 614693와 이미 연결된 상태 입니다.
디벨로퍼스 앱은 여러 채널과 연결할 수 있지만, 채널은 하나의 앱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채널을 앱825469로 옮길수는없는거죠?
아니면 앱 614693에서 비즈니스채널로 연결하면되나요?

앱 825468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이유가 어떻게 되실까요?

앱 614693은 해당 채널과 연결하여 개인정보이용플러그인 사용중 입니다.
앱과 채널의 연결해제 하시게 되면 해당 플러그인 사용은 즉시 불가하게 됩니다.

카페24에 카카오싱크 연결하려고해요
그런데 지금 쓰고있는채널이 안떠서 그 채널을쓰고싶어서 문의중이에요

새 앱을 사용하시기 보다는
앱 614693를 그대로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24에서 카카오싱크설정들어가면
연결가능앱이2개가뜨는데
2게다 선택하면 카카오톡채널설정가능한게 아무것도안떠요
지금 채널1개있는걸로 연결을하고싶거든요

이부분은요?ㅠㅠ

첨부 이미지의 계정은 앱 614693의 소유자가 아니기에 해당 화면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현재 앱 614693의 오너는 채널 미듬수산의 멤버도 아니기에
아래 FAQ를 참고하시어 오너 변경 하신 뒤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앱614693이 어느계정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아쉽지만, 개인정보는 전달드릴 수 없습니다.
계정을 분실한 것과 동일한 상황으로 아래 FAQ를 참고하여 오너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https://devtalk.kakao.com/t/owner-how-to-change-app-owner/52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