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에는 카카오 로그인 도입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로그인 또는 카카오싱크 도입을 고려하고 있고, 도입전
자료조사를 하고있으나 답이 나오지 않아 질문글 올립니다.

저희 서비스는 한명의 마스터 사용자가 구성원 이름과 전화번호 및 사번을 추가하면 입력한 전화번호 들에 대해 가입 링크가 전송되고, 해당 링크를 통해 로그인을 하면 이전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카카오톡 로그인 정보가 연동되도록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 서비스는 B2B 서비스로서 각 기업 내 관리 담당자가 부서 내 구성원들의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가입이 되어야 하는 구조라 별도의 가입페이지가 없습니다.
카카오싱크를 알아보니 가입페이지가 있어야 검수가 가능한것 같은데 가입페이지 없이도 검수가 가능할까요?

도입하고 싶은 서비스:
회원사의 관리 담당자가 각 부서별 구성원 정보 (이름, 전화번호, 사번) 등을 엑셀을 통해 등록하면 입력된 전화번호들에 대해 로그인 링크가 송부되고, 송부된 링크를 클릭해서 카카오 로그인을 통해 마이페이지로 접속

통상적인 회원가입 후 로그인의 구조가 아니다보니 어떤 방식으로 구현을 해야 할지 조금 막막해서 이렇게 질문 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은 권한을 받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 구성원정보를 알고 있고 가입 링크 통해 카카오 로그인과 매핑만 하면 되는 상황이라면

권한 신청 하실 필요 없이 그냥 가이드 확인하셔서 시스템 구축하시면 됩니다.

동의 항목별 "필수 동의" 설정 방법 / How to set scopes to ‘Required cons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