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권한 신청 반려떠서 문의합니다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___norong@kakao.com




설날 기념으로 서로간의 따뜻한 말을 남겨 공유하고 볼 수 있는 앱입니다.
악의적 비방 방지용으로 회원가입시 앱 권한을 신청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1008315

마지막에 반려된 내용을 보니 사이트 주소가 실제 서비스 제공하는 주소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디벨로퍼스앱과 운영하는 서비스간 일치 여부도 확인하지만
서비스 내용이 법에 위배되지 않는지 운영정책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므로 실제 서비스(예정) URL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카카오 로그인은 추가 권한들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권한 신청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의 항목별 "필수 동의" 설정 방법 / How to set scopes to ‘Required consent’

아 테스트앱으로 신청 가능하다고 해서 테스트 앱으로 진행했습니다.

테스트앱 ID는 1015320 입니다.

테스트앱으로 신청 가능한 것이 아니라 테스트앱은 기본적으로 권한이 제공되니 바로 개발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사이트 주소는 IP가 아닌 실제 서비스 주소로 기재하시면, 사이트 내용 캡쳐 검수 담당자분들에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luckybag-rollingpaper.store/main/no-user 입니다!

디벨로퍼스에서 비즈니스 인증 다시 신청해주세요~

신청했습니다! ㅜ 마감기한이 얼마 안남아서…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데브톡에서는 검수신청 내용을 통해 검수담당자에게 캡쳐해주신 내용만 전달드리고

검수는 검수담당자분이 스케쥴에따라 처리 하게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사이트 Footer에 사업자 등록번호 일부 누락이 있어 재신청 하신부분 반려된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자 등록증상의 등록번호와 일치되도록 Footer설정하셔서 재신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