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가능한 비지니스 채널이 없습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63606
    • 호스팅 사: 아임웹
    • 서비스 URL : https://juchating.com/
    • 오류 내용 : 연결가능한 비지니스 채널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IOS 어플리케이션을 개발중 입니다.
IOS어플리케이션을 진행하기 이전 작업물에서 비지니스 채널을 현재 웹홈페이지에 연결을 한것같다고 전달 받은 상태이지만
담당자분께서는 정확하게 모르겠다고 말씀하셔서 질문 올립니다.

만약, 웹쪽으로 이미 채널이 연결되있을 경우 같은 비지니스 아이디로
IOS 어플리케이션에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은 불가능한가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떤상황인지 확인 위해 채널 URL 기재해주세요.

채널URL: 카카오톡채널 - 주차팅

해당 채널은 기재하신 863606 디벨로퍼스앱이 아니라 644883앱에 연결되어있습니다.

644883디벨로퍼스앱은 https://juchating.com 사이트에 카카오 지도를 사용중 입니다.

(1) 644883앱에 Owner 계정으로 로그인 하셔서 _UpxoWC 채널과 연결끊고
(2) 863606앱과 _UpxoWC 채널 연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FAQ 참고 부탁드려요.
4. 연결하려는 채널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답변 감사드립니다.

사측에서, 지도도 사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비지니스 채널을 한개 더 생성해야하나요?

지도는 채널과 무관하며, 디벨로퍼스앱만 사용하시면됩니다.

https://juchating.com사이트에 지도용 앱키를 863606디벨로퍼스앱의 앱키로 설정하셔서
디벨로퍼스앱 일원화하시면 관리가 용이하실 것 같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한 가지만 더 질문을 드리면 현재 제가 직접 Owner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담당자분이 처리를 해주셔야하는데 혹시 _UpxoWC채널과 연결을 끊을 수 있는 페이지를 알 수 있을까요?

  •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는 카카오디벨로퍼스 내에서 직접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앱 권한 신청 > 비즈니스 채널 연결 관리

자세한 내용은 아래 FAQ 참고 부탁드려요.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담당자분에게 전달을 하였는데, 644883 관련 앱은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이럴경우는 어떡해 대처를 해야하나요?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계정 분실에의한 Owner 변경 신청 해주셔야합니다.

참고. 연결된 다른 디벨로퍼스앱의 소유자를 알 수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