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SDK - 2.4.0
앱 ID- 902056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을 이용해 소셜로그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개발하는 동료들은 카카오 로그인을 처음 진행할때면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메세지를 받았는데
테스트를 위해 다른 사람에게 요청을 해봤더니 아래와 같은 사진은 보이는데, 카카오톡으로 아무런 메세지를 받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카카오 로그인도 진행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저랑 동료들은 카카오 앱 팀 관리 페이지에 팀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상황이긴 한데
이번에 문제가 생기신 분은 등록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긴 합니다.
혹시 이런 상황이 생긴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카카오 로그인은 라이브 전환 같은것이 필요한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전에 로그인 한 적 없는 환경에서 처음으로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할 때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로그인 확인이 완료되어야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시지가 표시되나 톡으로 전달되지 않은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데브톡에서는 사용자의 2차 인증 관련 확인 및 안내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말씀대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라는 답변을 전달했는데 다시 여기에 문의하라고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woody.ho
안녕하세요.
해당 고객님 회원번호 전달 부탁드립니다.
@woody.ho ← 클릭하시면 개인 메시지 전달 가능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서비스를 연결하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한 상황이였는데, 로그인에서 막혔으면 회원번호 조회가 안되지 않을까요?
첨부 이미지의 전화번호가 해당 사용자인 경우 전화번호 전달 가능하실까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