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설정 중 채널항목에 저희 회사 카카오채널이 뜨지 않습니다

1. 앱 734216, 455711 둘 중 하나만을 사용 부탁드립니다.
채널(든든 DNDN)은 알림톡/상담톡 기능 사용을 위해 앱 734216와 연결하여 사용 중 입니다.
만약, 앱 455711만을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딜러사의 알림톡/상담톡 설정을 앱 455711가 되도록 다시 설정 해야 합니다.
알림톡/상담톡 설정은 이용중이신 딜러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앱 734216의 오너를 회사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계정에 앱 734216가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해당 앱의 권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앱 734216의 오너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 팀 관리 메뉴에서 변경 가능 하시며 오너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 아래 FAQ를 참고 하시어 변경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서비스의 owner를 변경하는 방법 / How to change app ow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