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계정과 비지니스 계정의 쿼터가 같은가요?

사이트내에 여러 내용을 확인했는데 일반 계정과 비지니스 계정의 쿼터 차이를 찾지 못했습니다.
혹 API 호출시 쿼터 차이가 얼마나 발생 하는지 참고 할만한 자료가 있을까요 ?
또한 회사(법인 사업자 번호) 1곳에 여러개의 다른 계정을 가질수 있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별도로 계약하신게 아니라면 쿼터의 차이는 없습니다.

쿼터 | Kakao Developers 쿼터


하나의 회사 에서 여러개의 계정으로 쿼터를 분산하여 사용하는 것은 운영정책 위반으로 서비스 차단 대상이 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terms/latest/ko/site-policies

제5조(금지된 행동)
약관에 명시된 위반 및 몇몇의 위반 예시 외에도, 귀하는 귀하의 사용자(End User)를 포함하여 다른 어떤 제3자가 다음의 행동을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23. 동일한 서비스에서 여러 개의 개발자 웹사이트 계정 및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여 운영하는 행위
동일한 패키지 정보 또는 번들 ID를 사용, 동일한 사이트 도메인이 포함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경우 동일한 서비스로 취급
31. 제6조에 따라 정한 제공 한도(일일 제공량, 월간 제공량, MAU 한도 등)를 초과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별도로 계약 하기 위한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
진행 절차가 따로 있을까요 ? 어떻게 협의 하면 되는지 문의를 드립니다.

어떤 API를 사용하고계신가요?

카카오맵 API 입니다. 주로 주소변환화 지도 API 입니다.

네, 담당하는 부서가 API별로 달라서요.
아래 FAQ ‘쿼터 상향’ 참고하셔서 @Maps (지도/로컬 멤버 그룹) 에게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FAQ] 지도/로컬 API 문의 전 꼭 읽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