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공시스템에서 정상 사용하던 카카오맵이 갑자기 현출되지 않아 문의합니다.
기존 앱키를 등록한 계정을 알 수 없어 현재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 앱 키를 알려드린다면, 등록한 계정 정보를 알 수 있나요?
앱 키 값을 변경을 하면 사용할 수 있을듯 한데
개인이 발급받아서 공공시스템에 사용해도 되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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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키는 변경 또는 앱 삭제를 하지 않는 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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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키의 src 구조에 maps-tunneling 이 있는데, 개인이 발급하더라도 이러한 src 구조가 만들어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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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값을 변경하면 정상 사용이 가능한가요? 또는 키 값 변경 없이 설정 변경을 통해서 해결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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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부분을 유선상으로 문의 드리고 싶은데, 유선 상담이 가능한 번호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pws6882586
안녕하세요,
해당 계정 소유주 또는 소유 기관 담당자가 아니시라면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
- 계정정보는 개인정보이므로 앱키로 해당 정보를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개인이 발급한 키를 공공 시스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앱키는 변경 또는 앱삭제를 하지 않은 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맵 터널링은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해당 오류의 원인이 파악되어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 유선 안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공공 시스템이라면 해당 공공 기관 담당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계정으로,
해당 담당자가 직접 메시지 등으로 문의해주셔야 추가 안내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공공기관 시스템 담당자로, 해당 계정의 소유주를 알 수 없어 문의드렸었습니다.
공공기관 계정을 이용하여 신규 발급을 받으려고 합니다.
절차 및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공개적인 문의 글이라 자세한 사항을 남길 수 없어 메일 주소 남기니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주소 : pws119@oti.co.kr
협조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ws6882586
공공기관 시스템 담당자라고 하셨습니다만
알려주신 메일 주소는 일반 기업으로 보여 관련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
기 안내드린 것처럼 공개 글이 아닌 메시지로 문의해주시면 되고
문의해주시는 담당자가
@***.go.kr @korea.kr 등 국가기관 도메인과 함께 해당 기관 조직도에서 확인이 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