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간편가입시 채널 추가 문의

안녕하세요
카페24 기반 몰을 관리하고 있고 카카오싱크 연결하여 간편가입, 카카오결제등 활용중인데요

간편가입시 동의항목에 추가하여 카카오채널 친구 가입을 연동하고 싶은데 아래 상태에서
더 이상 진도가 나가질 않아 방법을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계정 자체에 문제가 있는것인지…도움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채널 친구 추가를 위한 선택 동의 항목은 카카오톡 채널 연결 후, 대표 채널로 설정하시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연결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네 ‘카카오톡 채널 연결’ 하려고하면 아래 화면이 나와서 연결 가능한 채널이 없다고 합니다
제가 연결하고자 하는 채널은 비즈니스 채널로 확인 됩니다 ㅜ
어디서 어떤 설정 변경을 해줘야하는지 도움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채널은 앱 880285와 이미 연결된 채널입니다.
디벨로퍼스 앱은 여러 채널과 연결될 수 있지만, 채널은 하나의 앱만 연결 가능합니다.

ㅜ 변경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880285 는 어떤 앱인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카페24 기반 쇼핑몰과 해당 카카오채널 관리자인데 연결을 못하고 있어서
좀 답답한 상황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 https://lalaut.co.kr 가 사용중인 디벨로퍼스 앱은 880285 입니다.
앱 900216를 사용하시고자 하는 이유가 어떻게 되실까요?

사이트에 적용된 앱을 변경하게 되면, 기존 카카오 로그인 사용자는 변경된 새로운 앱으로 다시 가입하게 됩니다.

제 계정으로는 880285 앱이 확인되지 않아서요
그럼 혹시 지금 880285앱이 몰 사이트와 연결되어 있고 카카오싱크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나요?

카카오간편가입시 LALAUT 카카오채널 회원 가입 (선택동의) 을 연동하고 싶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ㅜ

싱크 정상 연결되어 있으며, 채널 선택동의도 정상표시되고 있습니다.

채널 선택동의 항목은 이미 채널과 연결된 계정의 경우 다시 표시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채널 친구 차단하시고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서비스와 연결을 끊으신뒤 다시 로그인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앱 880285가 확인되지 않으시는 이유는 해당 앱의 멤버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앱 880285의 오너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리며, 오너 계정을 분신하신경우 아래 FAQ 참고 하시어 변경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서비스의 owner를 변경하는 방법 / How to change app ow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