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용 권한 및 계정 생성 한도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니다.
-
광고대행사의 경우에는 광고주별로 담당자가 배정되어 있어서 마스터 계정이 광고주별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카카오모먼트 API 사용 권한 정책(이해하기 | Kakao Developers 이해하기)에 따르면 카카오모먼트 개발 계정으로 모든 광고주의 마스터를 이관받아야만 연동이 가능한 것을 이해됩니다.
제가 이해한 게 맞는지요?
-
애플리케이션(비즈앱) 1개로 다수의 광고주 마스터 계정을 등록해서 통합 연동 가능한지
광고주마다 애플리케이션(비즈앱)을 등록해서 수시로 개별 연동을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애플리케이션(비즈앱) 1개로 다수의 광고주 마스터 계정을 등록하여 통합 연동이 가능합니다.
생성한 앱 1개 소유자의 카카오계정이 다수의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에 마스터 또는 멤버로 포함되어 있다면,
해당 다수 광고계정 모두에 앱 1개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디벨로퍼스 앱 1개 : 디벨로퍼스 앱에 연동된 카카오계정 n개 : 카카오계정에 연동된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n개
의 구조로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럼 혹시
해당 조건을 만족한다면, 비즈앱 하나당 연동 가능한 광고 계정의 상한선은 없는건가요??
안녕하세요, 확인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개의 카카오계정은 카카오 광고 플랫폼 전체 (모먼트, 키워드 광고, 브랜드검색 광고 등)을 모두 포괄하여 총 1,500개의 광고계정에 마스터 또는 멤버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즉 상한은 최대 1,500개로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