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도몰에서 일반 플랜에서 비즈니스 플랜으로 이동하여 사이트 리뉴얼 작업 중입니다.
최종 도메인은 같은 상황인데, 카카오 간편 가입 재신청을 해야할까요?
앱 아이디는 472552입니다.
안녕하세요.
앱 472552은 카카오싱크 간편가입이 도입된 앱이 아닙니다.
간편 가입 재신청이라고 하시면 어떤 것을 말씀하시는건가요?
앱 472552에서 KOE006 오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사이트 리뉴얼 시, 다른 앱의 앱 키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다른 앱을 사용하시게 되면 기존 앱 472552에 연결된 사용자는 모두 리뉴얼된 사이트에 새로 가입하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중이신 앱을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