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서 카카오 공유하기 사용시 코드

package com.Default.Kakaotest01;
import android.app.Application;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widget.Toast;

import com.kakao.sdk.common.KakaoSdk;
import com.unity3d.player.UnityPlayer;

public class myUnityTest extends Application {
    // 스태틱 클래스를 인스턴싱해서 사용해야 유니티에서 정상 작동 됨.
    // 아래 코드는 이를 위한 싱글톤 세팅임.
    private static myUnityTest m_instance;
    private Context context;

    // 유니티에서 초기화 시 사용할 함수.
    public static myUnityTest instance() {
        if (m_instance == null) {
            m_instance = new myUnityTest();
        }
        return m_instance;
    }
    // 유니티에서 초기화한 인스턴스에 Context를 전달하는 용도.
    private void setContext(Context context) {
        this.context = context;
        KakaoSdk.init(this,"e07f4a5a3e806afcfed2788cd2073bf2");
    }
    // context에 UnityPlayer.currentActivity전달.
    // 안드로이드의 토스트 위젯 사용하기.
    private void ShowToast()
    {
        Toast.makeText(UnityPlayer.currentActivity, "토스트 위젯을 띄웠습니다!", Toast.LENGTH_LONG).show();
    }
    // 유니티에서 인자를 받아온 다음 그 내용을 다시 유니티로 전달하여 유니티의 함수 실행.
    private void TestLog(String objName,String objMethod)
    {
        UnityPlayer.UnitySendMessage(objName, objMethod, "안녕하세요!");
    }

}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manifest>

현재 안드로이드매니페스트에 공란으로 둔뒤 빌드시 문제가 없지만 카카오 개발자 센터 에서처럼 설정을하면 그라들 빌드 에러가 나는 상태입니다 현재 실행 코드 부분을 바꾸면 될것같은데 첨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