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com.Default.Kakaotest01;
import android.app.Application;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widget.Toast;
import com.kakao.sdk.common.KakaoSdk;
import com.unity3d.player.UnityPlayer;
public class myUnityTest extends Application {
// 스태틱 클래스를 인스턴싱해서 사용해야 유니티에서 정상 작동 됨.
// 아래 코드는 이를 위한 싱글톤 세팅임.
private static myUnityTest m_instance;
private Context context;
// 유니티에서 초기화 시 사용할 함수.
public static myUnityTest instance() {
if (m_instance == null) {
m_instance = new myUnityTest();
}
return m_instance;
}
// 유니티에서 초기화한 인스턴스에 Context를 전달하는 용도.
private void setContext(Context context) {
this.context = context;
KakaoSdk.init(this,"e07f4a5a3e806afcfed2788cd2073bf2");
}
// context에 UnityPlayer.currentActivity전달.
// 안드로이드의 토스트 위젯 사용하기.
private void ShowToast()
{
Toast.makeText(UnityPlayer.currentActivity, "토스트 위젯을 띄웠습니다!", Toast.LENGTH_LONG).show();
}
// 유니티에서 인자를 받아온 다음 그 내용을 다시 유니티로 전달하여 유니티의 함수 실행.
private void TestLog(String objName,String objMethod)
{
UnityPlayer.UnitySendMessage(objName, objMethod, "안녕하세요!");
}
}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manifest>
현재 안드로이드매니페스트에 공란으로 둔뒤 빌드시 문제가 없지만 카카오 개발자 센터 에서처럼 설정을하면 그라들 빌드 에러가 나는 상태입니다 현재 실행 코드 부분을 바꾸면 될것같은데 첨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