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현재 싱크 연결된 id 904148 / 변경전 아이디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오류부분은 아니고 사이트 사업자가 변경되어서 카카오싱크도 비즈앱/ 카카오톡 채널 변경을 하는 과정에서 문의드립니다.
-
이전 카카오톡으로 가입을 진행한 db들은 카카오 간편가입 시 신규 고객들은 재가입을 진행하는거고 이전 구매 내역을 확인할수 없는걸까요?
-
만약 위 내용이 맞다면 기존 비즈앱 id 는 그대로 두는데 사업자가 다른 카카오톡 채널로 변경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