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비즈앱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92984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jaminkyung.com/
    • 오류 내용 : 비즈앱의 rest api 키 값과 호스팅사의 키 값이 다를 경우, 호스팅사 키값이 퇴사한 브랜드라 신규 비즈앱으로 연동을 희망할 경우 어떻게 해야되는지 문의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https://jaminkyung.com/ 사이트에 적용된 앱은 380414 입니다.

앱 380414은 이미 비즈채널 및 카카오싱크, 스토어가 연결되어 있으므로 새로운 앱 892984을 사용하시지 마시고 그대로 사용하셔야 하며 현재 발생하는 KOE006 오류는 아래 URL을 Redirect URI에 추가 하시면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https://jaminkyung.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m.jaminkyung.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만약 앱 380414의 오너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 아래 FAQ를 참고부탁드립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님의 글 #2

앱 380414의 에디터 계정은 확인 가능할까요?

아쉽지만, 개인정보는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380414앱은 퇴사한 브랜드라 892984의 앱을 사용하길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퇴사한 브랜드가 어떤 내용인가요?

해당 앱의 계정 소유가자 퇴사하셨다는건가요?
그렇다면 오너 변경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앱 892984을 사용하시게 되면 기존앱에 설정된 카카오싱크, 스토어 설정을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하며, 기존 앱에 연결된 사용자들은 새 앱에 전부 새로 가입하게 됩니다.

계정 소유자가 퇴사한경우라면 오너 변경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네 기존앱 사라져도 상관없습니다. 892984 새로 연결 하고 싶어요

카페24 사용중이시면 카페24 SNS 로그인 연동관리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24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 카카오 로그인 또는 카카오싱크 도입 가능하십니다.

도입 시, 앱 892984의 앱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연결되어있는 앱키는 무시하면 되나요?

현재 연결되어 있는 앱 키는 380414의 것으로 무시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