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개수 제한 해제 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을 적용해서 웹사이트를 개발 중인데 앱 개수 초과로 더 이상 진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1개 계정에 대한 앱 갯수 제한을 좀 더 늘려주실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아래 FAQ참고해주시겠어요?

사이트 갯수가 아니라 앱갯수군요. 확인후 댓글드리겠습니다.

앱갯수 증설을 위해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는데요.

소유하신 디벨로퍼스앱 중 5224(gokatalk)는 앱아이콘이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비즈앱으로 전환되지 않은 다수의 디벨로퍼스앱이 확인되는데요. 비즈앱 전환 부탁드려요.

비즈 앱으로 설정하는 방법 / How to switch to a Biz app

서비스 목적에 맞는 아이콘 등록/비즈앱전환 후, 댓글 주시면 추가 등록 권한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존앱을 비즈앱으로 모두 전환 
- 게임관련 앱이 아니어야함
- 기존 앱들이 각각 목적에 맞게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

현재 등록된 앱 중 사용하지 않는 앱을 전환하여 갱신하고 비즈앱으로 전환을 마쳤습니다. 카카오채널도 비지니스채널로 신청하고 허용이 되었는데 카카오싱크 신청 중 개인정보 항목 신청 과정에서 연락처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 등록된 연락처가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연락처 정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해달라는 화면에서 더 이상 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카카오 연락처 관리에 등록된 정보는 최신의 정보고 현 사용 중인 연락처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 신청 중 개인정보 항목 신청 과정에서 연락처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 등록된 연락처가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연락처 정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해달라는 화면에서 더 이상 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어떤 화면인지 캡쳐좀 해주시겠어요?


디벨로퍼스앱 추가 등록 권한은 부여되었습니다.

daworks-sc- 2023-03-13 13.39.47

첨부한 스크린 캡처와 같이 연락처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팝업이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아마도 연락처가 인증안되어 그런것 같긴한데요.
디벨로퍼스 관련 설정과 API, SDK를 안내하는터라 저는 해당 동선을 잘 몰라서

어떻게 조치해야 사용가능한지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 싱크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해주시겠어요?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